공지사항

[우수특허제품 대상] 다연테크 '오일 이용한 온열매트'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04-18 14:42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
㈜다연테크(대표이사 지정근, www.DYT92.com)가 국내 최초로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 새로운 개념의 온열매를 개발하는 데 성공, 화제를 모으고 있다. 다연테크가 출시한 ‘참구들 난방매트’는 전기열선이 없는 실리콘오일 순환식으로 전기열선, 전자기파, 화재위험이 없는 3無 온열매트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.
기존의 옥매트, 전기장판, 전기요, 돌침대 등 전기선 발열방식의 온열제품은 전기발열선을 이용하여 온열기능을 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전자파가 발생되고 화재 및 화상의 위험 등 여러 가지 부작용이 염려되어 왔다. 이에 비해 다연테크의 참구들 난방매트는 전자파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신개념 온열매트라 할 수 있다.

자가 온도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는 최첨단 반도체히터를 이용하여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의료용 실리콘 오일을 가열하고 이 오일을 매트 전체로 순환시키는 원리를 사용한다.

전기열선이 없기 때문에 전기열선의 과열에 의한 화재 및 화상의 염려도 없으며 감전의 위험도 전혀 없다. 노약자, 환자 등 어느 누구나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 8시간 사용할 경우 전기요금 100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제품이다. 1644-8892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

Total 1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